수강신청기간이 아닙니다.

경영

세부분야
  • 북러닝 1개월
    고객은 독이다
    서비스기초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비즈니스 매너와 글로벌 에티켓
    서비스기초
  • 북러닝 1개월
   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
    서비스기초
  • 북러닝 1개월
    히든 서비스 -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
    서비스기초
  • 북러닝 1개월
    5 Star Service
    서비스마인드
  • 북러닝 1개월
    감정노동,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?
    서비스마인드
  • 북러닝 1개월
    굿모닝! 아침을 여는 병원 서비스
    서비스마인드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리마커블 서비스
    서비스마인드
  • 북러닝 1개월
    서비스 심리학
    서비스마인드
  • 북러닝 1개월
    좌절하지 않고 쿨하게 일하는 감정케어
    서비스마인드
  • 북러닝 1개월
    서비스 브레인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장정빈의 서비스 그레잇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완벽한 서비스를 만드는 대화의 기술
    서비스기법
    #고객을사로잡는법 #고객지향 #고객소통
  • 북러닝 1개월
    서비스를 파는 남자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서비스, 그만하겠습니다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블랙컨슈머, 이렇게 대응하라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블랙 컨슈머 리포트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똑똑한 고객 서비스
    서비스기법
  • 북러닝 1개월
   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
    서비스기법